(사)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회장 이호준, 이하‘선수협’)와 주식회사 육대장(이진수, 최형욱 대표, 이하 ‘육대장’)은 선수협 소속 선수의 복지 향상 및 선수협의 사회공헌 행사에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육대장은 지난 12월 1일(목)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유소년 야구클리닉 ‘빛을 나누는 날’행사에 동참하여 점심 도시락 지원 및 기타 후원을 통해 추운날 아이들과 선수들에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여 행사에 동참하였습니다.
또한, 12월 2일(금) 개최 되었던 2016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 시상식에 시상금을 후원하였고,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상 시상에 육대장 이진수 대표가 직접 시상하며, 앞으로도 선수협과 프로야구 발전에 노력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육대장은 한식의 전문화, 세계속의 육대장을 슬로건으로 한식의 세계화를 선두하는 프랜차이즈 회사로 2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HACCP 인증을 통한 건강하고 엄선된 식재료 사용, 방송 및 라디오 협찬 지원,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음식의 맛과 보양식의 대중화, 한식의 세계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질대장, 청결대장, 친절대장, 성공대장, 상생대장, 봉사대장의 여섯가지 대장 되기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고객을 위한 신념을 지켜나가고 있으며 여러 가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끝.